금요일, 2월 02, 2007

Revival 2007

일시: 2007년 1월 15일
장소: 서울 잠실 올림픽 체조 경기장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겸비하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구하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 죄를 사하고 그 땅을 고칠찌라
역대하 7장 14절


한국교회 대부흥 100주년을 맞이하는 한국 교회의 거룩과 부흥, 사회 변혁을 위해 간절함과 진실함으로 28시간 동안 금식하며 기도했던.. REVIVAL 2007

회사에서 일을 얼렁 마치고, 뛰어 갔다. 이미 도착했을때는 집회의 마지막이었다.
우선 집회에 참석할 수 있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 기도를 드리고.. :D
끝까지 참여하고, 현장을 다른 이들에게 전하기 위해 사진을 찍었다. (불타는 사명감...)


집회는 끝났지만, 찬양 드리는것을 기뻐하며 자리를 떠나지 않는 많은 사람들...


역사를 이루는 기도..

한국교회 대부흥 100주년을 맞이하는 한국교회의 다짐과 사명선언

오늘 우리는 100년 전 흑암의 땅에 복음의 빛을 비춰주시고, 성령의 특별한 기름 부으심으로 대부흥의 역사를 주셨던 하나님께 다시 한 번 부흥의 역사를 일으켜 주시기를 간구하며 '역사를 이루는 기도 Revival2007'이라는 이름으로 함께 모였다.

우리는 하나님께 겸비하여 24시간 연속기도를 통해 대부흥 100주년을 맞이하는 한국교회와 우리 민족, 그리고 세계선교를 위해 간절히 간구하였다.

이제 우리는 세상을 향해 나아가면서 한국교회와 성도들이 이 땅의 소망의 그루터기로 서 있기를 소원하면서 다음과 같이 우리의 다짐과 사명을 선언한다.

하나, 우리는 부패하고 타락한 세파에 휩쓸리지 아니하고 성경적인 가치관과 성령의 능력으로 세상을 변화시켜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기 위해 각자가 서 있는 삶의 영역에서 정직의 삶을 실천하기로 다짐한다.

하나, 우리는 '범사에 감사하라'는 주님의 말씀을 따라 고통과 좌절의 순간에도 하나님의 섭리를 신뢰함으로 범사에 감사하는 사람이 되어 정감이 넘치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기로 다짐한다.

하나, 우리는 세상의 빛이 되라 하신 주님의 말씀을 따라 물질적으로나 상황적으로 사랑과 나눔이 필요한 소외된 이웃들에게 동일한 사랑이 전해질 수 있도록 한국교회의 섬김 사역에 앞장서는 복의 유통자들이 되기로 다짐한다.

2007년 1월 15일 '역사를 이루는 기도 Revival2007' 참가자 일동

0 Comments:

댓글 쓰기

<< Home